🎨

Canva 비영리 단체 프로계정 무료 사용하기 최대 50명까지!!

디자인 플랫폼 기업의 등장! Canva!
현재 경쟁업체로는 미리캔버스, 망고보드, 툴디 등 다양한 디자인 플랫폼 기업등이 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잘나가는 기업이 호주 시드니에 본사가 있는 캔바이다.
캔바는 유니콘기업으로 등극할 만큼 실력을 갖춘 디자인 플랫폼 기업이 되었다.
이제는 디자인 플랫폼 기업중 지구최강이 된 캔바는 비영리 단체와 교육기관에게 프로 계정을 무료로 시원하게 제공해준다. 초창기에는 이런 정책이 없었는데 잘되고 나서 이런 행보 칭찬한다!
일주일 가량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서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메일을 확인해보니 몇시간 뒤에 바로 승인메인이 왔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맨 하단에 신청하기 를 눌러준다.

구비서류는 단하나 비영리 단체를 증명할 “고유번호증” 이 있으면 된다.
참고로 캔바가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호주 시드니를 본사로 두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영 이 함께 기재된 사업자등록증명서를 제출하였다.
발급 방법은 링크 참조
상단 중앙에 이렇게 생긴 문서이다.
2023년 1월 27일 확인해보니 정책 변경으로 최대 등록된 1개의 관리자 계정으로 총 50명의 계정을 초대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비영리 단체내 직원들 50명까지 초대하여 1년에 200달러 짜리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비용으로 계산하면 1년에 1200만원에 달하는 금액이다.

비영리 단체들에게 모두 무료로 개방해준 CANVA! 너무 감사한 일이다.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