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여행 못하는 코로나-제네레이션을 위한 구글어스로 세계여행하기

홈스쿨 수업으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수업을 한번 해봐야 겠다고 생각했다.
코로나 펜데믹이 터지고 쇼셜에 올라온 연애인들의 재미있는 합성 사진을 보곤 구글 어스를 활용해서 수업을 진행하면 재미 있을 것 같았다.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크롬 기반으로 바로 실행이 되기에 사전 준비도 필요없었다.
구글 어스 검색법과 구글 스트리트뷰 를 시연하면서 보여주고 바로 실습하도록 했다.
아이패드로 학습을 진행하는 아이들에게는 구글 어스가 아니라 애플 지도 앱으로 개별 지도 해주었다.
구글 어스의 원리와 기술에 대한 짧은 설명 그리고 구글 스트리트 사진 업로드 참여 방법, 구글 스튜디오로 드론없이 드론 촬영같은 그래픽 편집이 가능한 기술들을 소개 하는 시간을 가졌다.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