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션으로 10초만에 블로그, 홈페이지, 웹사이트 만드는 방법! 100%무료! (notion website, blog)

노션을 웹페이지화 하는 무료 솔루션 https://www.simple.ink 심플 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노션을 10초만에 웹페이지로 만들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션 페이지를 웹페이지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다룹니다.

Simple.ink 진짜 무료야?

네 맞습니다. 무료 플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로딩을 지원하느 호스팅된 웹사이트
무제한 페이지
SEO 지원
노션 무료 플랜으로 지원
노션 상단 스타일 커스터마이징
네비게이션바
커스텀 폰트 지원
다크/라이트 모드 지원
커스텀 코드 지원
기타 등등
무료로 지원해주는 기능들을 보면 정말 역대급 서비스 입니다.
단점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유료플랜의 가격이 그리 싸지 않다는 겁니다. 한달에 12달러 이고 1년 결재시 월 8.25달러 정도 됩니다.
커스텀 도메인을 사용하려면 결국 유료 플랜을 써야하는데 그런 면에서는 우피의 최저가 가격 대비 조금 비싸기 때문에 저렴하게 커스텀 도메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피를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도메인을 구입하지 않으신다면 심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듯 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simple.ink 에 접속하셔서 자신의 노션 URL 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가입과 동시에 노션 웹사이트가 제작이 진행됩니다…

10초만에 완성된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사용방법

How to Creating Notion Website 노션 웹사이트 만들기 순서

1.
웹페이지화 할 노션을 준비합니다.
2.
노션에서 페이지 공유를 누르고 주소를 복사 합니다.
3.
simple.ink 사이트에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4.
완성

결론

노션링크 자체가 이미 웹페이지화 되기 때문에 굳이 이런 걸 써야 하나? 라는 질문을 가지실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노션 공유 링크도 훌륭하지만 이런 서비스들을 통해서 페이지가 더 아름답게 세팅이 됩니다. 써보시면 압니다. 돈 안드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추가 기능! 인터그레이션! 무수한 연동 앱들을 확인하세요.

목차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