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t GPT 프롬프트 생성기 Prompt Generator 사용방법

서론

ChatGPT 에 그냥 한글로 질문을 하면 답변 퀄리티가 낮을 뿐더러 속도도 느리다. 그래서 지난번 포스팅에서 ChatGPT 한글로 쉽게 사용하기 - 프롬프트지니 포스팅을 통해 자동번역 확장앱인 프롬프트 지니를 소개하였고 이어서 Chatgpt 프롬프트 생성기에 대해서도 다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더 세부적으로 프롬프터 생성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본론

먼저 프로픔터 생성기는 웹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크롬에서 즐겨찾기를 해주자.여기를 눌러서 프롬프터 생성기 사이트로 이동하자.
이런 화면을 보게 될 것이다.

먼저는 토픽란에 한글로 질문을 하면 된다.

그 다음에는 프롬프터 생성을 위해 아래의 옵션을 선택해주도록 하자.
제공하는 소스는 다음과 같다
1.
동작
2.
말투
3.
스타일
4.
독자수준
5.
길이
6.
관점
7.
포맷

토글옵션

영어로 대답해줘 : 이건 무조건 켜야 한다. 이걸 키지 않으면 한국어로 대답을 하게 되는데 그러면 답변을 잘 못하게 된다.
질문에 대한 피드백 : 나의 질문에 대한 피드백을 주게 된다. 이건 자유롭게 설정하면 된다.
결론만 이야기해줘 : 이걸 켜면 결론만 딱! 말해준다.
이렇게 질문과 함께 이렇게 세팅을 한 다음에는
클립보드에 복사하기를 눌러주면 된다.
이제 챗지피티 사이트에서 클립보드에 복사된 프롬프트를 그대로 붙여넣기 해주자.
번역해서 질문을 클릭하면
번역해서 질문이 나오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서 프롬프트 지니를 설치해주세요.
먼저 영문으로 답변을 하고 이후에 자동으로 한글로 번역을 해주게 된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It's important to note that tigers and lions typically do not share the same habitat, so they are unlikely to encounter each other in the wild. However, in captivity or in staged fights, the outcome of a tiger versus lion battle is unpredictable.
In terms of physical characteristics, tigers are generally larger and stronger than lions. Tigers are also more aggressive and agile, with powerful jaws and sharp claws. Lions, on the other hand, have a greater ability to work together as a group and have more endurance.
There have been reported cases of tigers killing lions and vice versa. One example is the story of a Siberian tiger named Tuffy who killed a lion in a staged fight in the 1930s. Another example is a case in a Turkish zoo where a tiger killed a lion with a single paw swipe.
Overall, the outcome of a tiger versus lion fight is uncertain and dependent on various factors such as age, size, and individual temperament.
호랑이와 사자는 일반적으로 같은 서식지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야생에서 서로 마주칠 가능성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포로 상태나 단계적 싸움에서 호랑이 대 사자 전투의 결과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신체적 특징으로 볼 때 호랑이는 일반적으로 사자보다 크고 힘이 셉니다. 호랑이는 또한 강력한 턱과 날카로운 발톱으로 더 공격적이고 민첩합니다. 반면에 사자는 집단으로 함께 일하는 능력이 더 뛰어나고 지구력도 더 뛰어납니다.
호랑이가 사자를 죽인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1930년대에 무대 싸움에서 사자를 죽인 Tuffy라는 시베리아 호랑이의 이야기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터키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한 발로 사자를 죽인 사례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호랑이 대 사자 싸움의 결과는 불확실하며 연령, 크기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개별 기질.

결론

ChatGPT를 한달 넘게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질문에 따라 달라지는 답변들 그리고 프롬프트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른 결과물들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어떤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거나 엉뚱한 답변을 하게 될 때는 질문을 세분화 화여 질문하여서 내가 원하는 답을 얻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단순하게 한번의 질문으로 답변을 얻어내는 것이 아닌 대화를 통해서 점진적인 결과에 도달하게 되는 일종의 프로세스가 필요하게 된다.
이를 통해서 질문의 단계를 세분화 하며 더 코딩적인 사고,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서 질문을 세분화 하여 창의적인 접근을 해야하기에 AI 모델을 이해하는 것과 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경험하게 됨으로 AI 모델들의 출현은 어쩌면 인간에게 더 큰 창의력을 요구하게 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지식에 대한 답을 찾아준다고 해도 결국 인간은 인생의 답 까지 얻을 수는 없을 것이다. 지식은 도서관에 이미 존재하며 구글을 통해서 그 답들을 찾을 수 있었고 이제 GPT 를 통해서 그 답을 더 손쉽게 손에 넣게 되었다.
다만 인간은 그 지식이 삶의 지혜로 증명 받아야 할 것이다. 그래야 결국 인간은 성장하고 성숙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목차
이 포스팅이 언급하는 주제들
1.
Chatgpt 프롬프터 생성기 사용방법
2.
인공지능을 대하는 우리의 태도
#Chatgpt #ai #프롬프트지니 #Prompt #Generator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