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팟 프로 1세대 고장 지직거림 해결 방법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면서 격게 되는 지직거리는 소리 다들 아실 겁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최근에 알게 되어 해결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어팟프로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의 출처

에어팟을 끼면 지직거리면서 거슬리는 소리가 날때가 있는데 이 소리의 출처는 바로 마이크쪽에 이물질(귀기름)로 인해서 나게 되는 것 입니다.

에어팟프로 해결팁!

에어팟에는 노이즈캔슬링을 위해 마이크가 두곳이 있는데 거기에 낀 이물질로 인해 노이즈가 발생되게 됩니다. 특히 귀에 밀착되는 부분을 특별히 여러번 청소해 주면 좋습니다. 이 증상은 하드웨어 적으로 문제가 있는 모델에서는 고쳐지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숙지 하세요.
그리고 테잎을 그냥 손가락으로 붙이지 말고 붙인 후에 손톱으로 철망을 긁는다는 느낌으로 최대한 밀착 시켜주고 난 다음에 코팩을 때듯이 천천히 때주시면 테잎에 기름성분이나 이물질이 붙어서 나옵니다.
마스킹 테이프로 저는 해결을 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이겁니다. 가까운 철물점에서도 구하실 수 있는데 가기 귀찮으시면 혜성테이프 추천드립니다.

결론

위에 사진처럼 마스킹 테이프를 붙였다가 땠다를 반복하세요.
최근에 구매해서 쓰는 제품중에 에어팟 및 스마트폰 키보드 청소, 렌즈 청소에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도 소개해드립니다. 자이스 렌즈 와이프 클리너 입니다. 200개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 가격도 저렴하네요.

목차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