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스쿨링 원서 추천도서 6권

홈스쿨링에 대한 책으로 아마존 베스트 셀링 기준으로 선정하였습니다.

1. Susan Wise Bauer와 Jessie Wise의 "The Well-Trained Mind: A Guide to Classical Education at Home"

이 책은 고전 교육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와 이를 홈스쿨 환경에서 구현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역사, 문학, 수학, 과학 등의 주제를 다루고 커리큘럼 및 리소스에 대한 제안을 포함합니다.

2. "The Brave Learner: Finding Everyday Magic in Homeschool, Learning, and Life" - Julie Bogart

홈스쿨링 엄마가 쓴 이 책은 홈스쿨링 부모들에게 실용적인 조언과 영감을 줍니다. 홈스쿨링에 대한 비전 만들기, 자녀의 배움에 대한 열정 고취, 홈스쿨링 문제 처리와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3. "Home School Handbook” : 만드는 방법 Homeschooling Simple, Affordable, Fun and Effective" by Mary Griffith

이 책은 커리큘럼 선택에서 법적 문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포괄적인 홈스쿨링 안내서입니다. 또한 부모와 자녀 모두가 홈스쿨링을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한 실용적인 팁과 제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 Maria Montessori의 "The Montessori Method"

이 고전적인 책은 심도 있는 시각을 제공합니다. 실습 학습, 자기 주도 활동 및 아동 존중을 강조하는 교육에 대한 몬테소리 접근 방식에서. 몬테소리 원리를 커리큘럼에 포함시키려는 홈스쿨링 부모를 위한 훌륭한 자료입니다.

5. "Unschooling Handbook: How to Use the Whole World As Your Child's Classroom" by Mary Griffith

이 책은 아이들이 자신의 관심과 경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홈스쿨링의 한 형태인 언스쿨링에 대한 안내서입니다. 비교육 커리큘럼 계획 및 구성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리소스 및 활동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6. Linda Dobson의 "The Big Book of Homeschool Ideas"

이 책은 홈스쿨링 가정을 위한 아이디어, 팁 및 리소스 모음입니다.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성공적인 홈스쿨링 환경을 조성하는 방법에 대한 부모를 위한 실용적인 조언을 포함합니다.
각 책은 귀중한 정보와 홈스쿨링 부모에게 영감을 주고 귀하와 자녀를 위한 성공적인 홈스쿨링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가족의 홈스쿨링 여정은 고유하며 이러한 책이 모든 가족에게 완벽하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