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널컷 프로 10.6.7 버전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이전 버전 파이널컷앱 제공(인증조건있음)

파이널 컷 프로 10.6.7가 출시되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문제가 없다고 보고했지만(문제가 없다고 말했다가 나중에 문제가 생긴 사용자도 있음), 많은 전문가들이 예기치 않은 버그와 충돌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파이널컷 프로 10.6.7 업데이트 하지마세요.

Dylan Bates - The Final Cut Bro은 여기에 설명하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애플은 이러한 문제를 잘 알고 있으며, 해결하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베타 테스트가 이미 진행 중이며, 곧 공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 공통적인 문제점이 없어 보입니다. Apple Silicon, Intel, Monterey, Ventura, Sonoma 등 모든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영역에서 다른 문제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뷰어가 검은색으로 바뀌거나 전체 시스템이 다운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방법

현재 상황에서는 Apple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Final Cut Pro 10.6.5 또는 Final Cut Pro 10.6.6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는 버그 보고서를 여기와 같은 Bug Tracker에서 추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 버그와 충돌 보고서를 직접 애플에 보고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Final Cut Pro 10.6.7을 새로운, 크고 복잡한 타임라인과 다양한 모션 템플릿, 효과, 이미지, 무작위 녹화 영상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해왔습니다. 뷰어가 검은색으로 바뀌거나 깜빡이는 경우에는 몇 번 다시 시작해야 했으며, 초기 시작 시 여러 번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맥용 Final Cut Pro 10.6.7아이패드용 Final Cut Pro 1.1보다 더 최신 라이브러리 형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Mac에서 iPad로 이동하는 경우에는 **Final Cut Pro 10.6.6 (for Mac)**을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 파이널컷 프로 파일 구하는 방법

정품구입 인증을 해주는 분들에게 파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영수증 스크린샷 혹은 영수증 이메일을 제공해주시면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제공해드립니다.

Final Cut Pro User Group https://open.kakao.com/o/gkWtNHz

파이널컷 프로젝트 버전 다운그레이드 방법

10.6.7 버전에서 편집을 하던 프로젝트를 10.6.6 에서 편집을 하기 위해서는 프로젝트를 다운그레이드 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0.6.7 버전 파이널컷 프로 실행
2.
다운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라이브러리에 있는 프로젝트 클릭
3.
file → export xml 클릭
4.
metadata view : General 로 설정
5.
Previous Version (1.10) 으로 설정 후 Save
6.
10.6.6 버전의 파이널컷 앱 실행
7.
file → import → XML 로 불러오기

파이널컷 프로 앱 백업 방법

파이널컷 업데이트 이후 버그로 인해서 사용이 어려워질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업데이트 전에 꼭 이전 버전을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백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이널컷 프로 앱을 압축하세요.
2.
파일 이름뒤에 버전을 입력해두세요.
3.
폴더를 만든뒤 파컷백업이라고 이름을 변경후 저장해두세요.
4.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 후 사용해보시고 문제가 발생하면 새 버전을 삭제 하고 이전 버전파일 압축을 풀고 이전 버전을 응용프로그램에 두고 사용하거나 앱 파일 이름에 버전으로 변경후 두 버전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목차

Features
제품 및 서비스 추천
이제는 5일배송! 해외직구 이제 아무나 한다 - 알리익스프레스로 최저가로 쇼핑하자!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에게 가장 저렴한 호스팅 FASTCOMET - 월 2.19달러 부터
당신의 노션이 웹페이지가 됩니다 - 우피 50% 할인받기
도메인 저렴하게 구매하기 - 호스팅어 가입하기
쇼핑하고 캐시백을 현금으로 받기(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시면 무조건 가입) - 샵백 가입하기
아이폰이 처음이라면 - 아이폰 13미니
맥북 한번 사봐? 그렇다면 - 맥북에어 M1 기본형
아이패드 병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 - 아이패드프로 11인치 M2 128GB Wi-Fi
Apen 22 정품 애플팬슬 부럽지 않아요 - 디큐브 무선충전 에이펜슬 Apen2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