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 하는 학생이 가져야할 태도

1.
긍정적인 태도: 홈스쿨링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는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열정과 배움에 대한 의지를 가지고 매일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자기 동기 부여: 홈스쿨링에는 많은 자기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다. 학생들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시간 관리: 홈스쿨링은 많은 유연성을 허용하지만 그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4.
독립: 홈스쿨링은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것은 독립적이고 자급자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유연성: 홈스쿨링은 예측할 수 없으므로 학생들은 유연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변화와 예상치 못한 사건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6.
인내: 홈스쿨링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으며 학생들은 좌절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쉽게 포기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7.
창의성: 홈스쿨링은 고정관념을 깨고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접근 방식을 탐구하도록 권장되어야 합니다.
8.
책임: 홈스쿨링은 학생들이 자신의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9.
자신감: 홈스쿨링은 때때로 고립될 수 있지만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배우고 성장하십시오. 그들은 자신과 자신의 잠재력을 믿어야 합니다.
10.
열린 마음: 홈스쿨링은 학생들을 다양한 주제와 관점에 노출시킵니다. 열린 마음을 갖고 다양한 출처와 경험을 통해 배우려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